장재영 장수군수, 군민과의 대화 큰 호응
장재영 장수군수, 군민과의 대화 큰 호응
  • 이승하
  • 승인 2008.01.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이 무자년 새해 농촌건설 및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설계된 2008년도 군정을 알리고 군민의 참여하는 투명한 행정을 수행할 목적으로 주민과의 대화의 날을 운영, 각계 각층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와 호응을 받았다.

지난 14일 장수읍을 시작으로 장재영 군수는 각실과장과 사업소장, 주무담당 등 실무팀과 함께 일선 읍면사무 회의실에서 이장단을 비롯한 사회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을 만나 대화했다.

장재영 군수는 "올해는 자연을 보전하는 친환경적인 지역사회개발로 사람과 자연이 상생하는 쾌적한 장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제한 후 "5·3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추진해 농업소득의 기반을 다지고 소득의 안정화로 삶의 질을 향상시켜 인간다움, 농촌다움이 묻어나는 장수, 모두가 살기좋은 장수군 건설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군청 각 실과장 및 사업소장 등 실무팀으로부터 2007년도 군정성과와 2008군정 방향 및 주요투자사업에 대한 일반현황, 재정현황, 일반회계, 특별회계에 따른 총 1천596억원의 예산 내용이 소개됐다.

또한 군민 만족을 위한 열린군정 실현을 위한 농업구조개선, 건강고을 육성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군민을 위한 군정을 실현하여 농업경쟁력 제고로 농촌활력화 일환으로 5·3프로젝트로 소득기반을 튼튼히 다져, 부자 농촌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장수= 이승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