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종합민원실(실장 원종복)은 지난 3일부터 22일까지 19일간에 걸쳐 올 7월부터 부안군청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 15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우편설문 및 직접설문을 통해 민원시책, 공직자 부패실태, 만족도 등 5개분야 28개 항목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결과 올 상반기에 나타난 만족도 94%로 보다 1%가 향상된 결과가 나온 가운데 군에서 시책사업으로 발굴해 실시한 기차표 예매대행과 단체여권발급신청 현지방문처리가 높은 만족도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원종복 종합민원실장은 "이번 조사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업무연찬과 함께 고객만족을 넘어 친절의 극대화를 펼쳐 민선4기 새희망을 꿈꾸는 민원업무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부안=방선동기자 sdb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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