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당 선대위원장 호소문> 나경균 이회창 후보 위원장
<각 당 선대위원장 호소문> 나경균 이회창 후보 위원장
  • 박기홍
  • 승인 2007.12.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200만 전북도민 여러분!

선택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우리 가슴에 마지막 단추까지를 확 풀어놓고 생각해 봅시다. 이회창 후보는 대통령의 자질, 도덕성, 국가기강확립 등의 여러 면에서 볼 때 비도덕적이고 거짓말쟁이 위장후보에 비하여 아주 우수한 상품입니다.

흐트러진 기본을 바로잡고 무너진 질서를 바로 세워 반듯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는 살아있는 원칙주의자입니다. 대법관, 감사원장, 국무총리, 정당의 총재 등을 역임한바 능력과 경륜을 지닌 믿을 수 있고 안정된 후보입니다. 60~70년대식 토목경제살리기가 아닌 인본주의에 가치를 둔 제대로 일하는 대통령다운 대통령후보라는 점이 강점입니다.

그동안 지역특성상 도민의 단결된 마음은 이해되지만 지역 정서에 안주하여 팔을 오그린 채 펼 줄 모르고 스스로 눈과 귀를 막고, 묻지마 투표를 하는 행위는 미래 전북발전의 지대한 저해요인이 될 것입니다. 이제는 그동안 오그렸던 팔을 활짝 펴 봅시다. 우리는 숲 전체를 보지 못하고 나무만을 보는 우를 범해서는 안 됩니다.

이회창 후보는 서민을 위한 정책을 펼칠 것입니다. 서민을 위한 12가지 약속을 들여다봐도 그렇습니다. 우선 청년층과 조기정년 퇴직자를 위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유류 값을 대폭 인하하겠다는 게 이회창 후보의 주장입니다. 청년고용에 관한 특별법을 제정하고 청년고용대책을 일원화하고, 취업지원의 확대와 조기정년 퇴직자들에 대한 재취업 기회를 확대할 것입니다. 유류 값 대폭 인하와 특소세 및 교통세 폐지 또는 인하를 추진할 것입니다. 정유사의 폭리 근절 및 유통구조 개선을 통해 유류 값 인하하고, 저소득층을 위해 보조금을 지급하며, 유류세 감면 혜택을 장애인용 차량의 모든 연료에 확대 적용하겠다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도민 여러분! 10년을 기다렸습니다. 이번만큼은 이회창입니다. 여러분이 기다렸던 대통령, 국민이 기대했던 대통령, 여러분의 대통령, 이회창이 대한민국의 정답입니다. 열두 번을 생각해 봐도 기호 12번 국민후보 이회창입니다. 도민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