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경찰서, 공직기강확립 워크숍
김제경찰서, 공직기강확립 워크숍
  • 조원영
  • 승인 2007.12.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제경찰서(서장 채수창)는 10일 2층 소회의실에서 각 과·계장 및 지구대장, 파출소장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선 및 연말연시 전·후, 공직기강 확립 방안’에 대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김제경찰서(서장 채수창)는 10일 2층 소회의실에서 각 과·계장 및 지구대장, 파출소장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선 및 연말연시 전·후, 공직기강 확립 방안’에 대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대선 및 연말연시 등에 편승한 무사안일, 도덕성 결여 등 기강해이가 우려됨에 따라 엄정한 복무기강 확립을 위해 공직윤리의식 제고 및 청렴도 향상 대책 등 진단으로 도덕성 확립 및 청렴도의 획기적인 향상으로 주민으로부터 공감 받는 치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 것이다.

또한, 이번 워코숍에서는 자체사고 제로화 목표 달성 및 음주운전 근절 방안 등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과 개개인의 도덕성 회복을 위한 자정의지 노력, 지휘·감독자가 솔선해 공인으로서의 책임감과 건전한 윤리의식에 기초한 청렴 경찰상 확립에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채수창 서장은, “주민에게 신뢰받는 경찰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경찰 개인의 청렴도 및 도덕성 정착이 우선돼야 한다며, 공무원 행동강령 위반 및 사회적 지탄이 되는 행위, 금품수수, 음주운전 등 자체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공직기강확립에 만전을 기하라”고 당부했다.

김제=조원영기자 cwy94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