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6명과 윤은혜 공동 MC 발탁
무한도전 6명과 윤은혜 공동 MC 발탁
  • 박공숙
  • 승인 2007.12.1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도전>과 <커피프린스 1호점>의 만남.’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 6명과 배우 윤은혜가 공동 MC로 나선다.

<무한도전>팀과 윤은혜는 31일 오후 생방송되는 MBC <가요대제전>(연출 권석)의 진행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무한도전> 멤버 6명이 정규 편성 시간 외에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이례적이다. 윤은혜 역시 MBC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 이후 첫 방송 나들이여서 눈길을 끈다.

<무한도전>팀과 윤은혜는 2007년 MBC를 가장 빛낸 남녀 연예인이라 꼽을 만하다. <무한도전>은 매회 화제를 불러 모으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 예능 프로그램이다 윤은혜는 <커피 프린스 1호점>에서 남장 여자 고은찬 역을 맡아 <커피 프린스 1호점>을 하반기 최고 인기 드라마로 만든 주역이다. <가요대제전>측 관계자는 “<무한도전> 멤버들은 전신인 <무모한 도전>의 권석 PD가 연출을 맡은 <가요대제전>의 MC로 흔쾌히 나섰다.
 
<무한도전>과 윤은혜는 올 한 해 MBC를 가장 빛낸 인물로 2007년 MBC 마지막 프로그램의 공동 진행을 맡게 됐다”고 전했다. <무한도전>팀과 윤은혜는 청백전 형식으로 진행되는 <가요대제전>의 양팀 MC를 나눠 맡아 입담 대결을 펼친다. <무한도전>팀은 로고송인 <하나마나송>을 이용한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요대제전>은 지난달 30일 문을 연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MBC 드림센터와 임진각 이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가수 박진영 백지영 휘성을 비롯해 그룹 빅뱅 원더걸스 sg워너비 등이 출연한다.

[스포츠한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