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중계석)고창군의회 본의회
(의회중계석)고창군의회 본의회
  • 고창=남궁경종
  • 승인 2007.12.0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의회(의장 장세영)는 4일 제6차 본의회를 열고 군정질문을 가졌다.

이번 군정질문에는 김종호 군의원을 비롯한 7명의 의원이 나서 집행부를 대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문화관광 진흥방안 등 군정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 김종호 의원= 고용창출이 없는 중소규모 태양광발전소가 27개소(75만㎡)가 추진되고 있다. 토지이용률의 비효율성 등 역기능적 요소에 대한 대책은.

◆김범진 의원= 조수입 2천500억의 축산분야에 대한 예산은 불과 13억여원이다. 특단의 지원책 마련이 필요하다. 6년동안 방치된 성송,대산체육관 부지 활용방안 강구와 고창군 수영장 적자 해소대책은 있는가.

◆조민규 의원= 선운산의 주차장에 대한 고창군민 무료입장 방안 강구와 인구증가책으로 추진중인 출산수당, 임산부 및 영유아 관리, 정주여건 등을 개선해야 한다.

◆김갑성 의원= 인삼농업 폐자재, 과수원 폐봉지 등 매립장 반입 금지 쓰레기 처리를 위한 폐기물 소각장 건립과 보건진료소간 시설 격차 해소책 마련이 필요하다.

◆박래환 의원= 인천강에 관광기능을 가진 다기능 보 설치. 모양성과 연계한 노동, 화산지역 개발로 관광인프라 구축과 재래시장 공동상품권 운영방안을 개선해야 한다.

◆이옥순 의원= 여성대학 개설 및 청사 내 유아수유실 설치. 각종 축제시 다문화 가정 참여책 마련과 도립노인요양병원 적극 추진 의사는.

◆이재정 의원=남부권과 북부권역 개발계획은? 또 인구늘리기를 위한 농촌총각 장가보내기 조례 제정 의향은 있는가.

고창=남궁경종기자 ngg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