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의회 행정특위 권성안 위원장
장수군의회 행정특위 권성안 위원장
  • 이승하
  • 승인 2007.11.2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동안 집행부가 수행한 모든 업무가 장수군 발전과 군민의 복지증진 및 소득향상에 기여했는지의 사실여부를 밝히기 위한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이란 중차대한 책임을 맡게돼 어깨가 무겁습니다. 앞으로 전체 위원들의 중지를 모아 군민들이 실망하는 사례가 없도록 신명을 바쳐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21일 장수군의회 제182회 임시회 제7차 본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선임된 장수군의회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장으로 선임된 권성안부의장(장수, 산서, 번암)은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권위원장은 평소 주민을 대변하는 의원이라는 본분을 항상 염두에 두고 군민의 편에 서서 귀를 기울이고 발로 뛰며 동분서주하며 주민들의 가려운 곳을 글거주는 신념을 실천하기 위해 왕성한 활동을 펼쳐온 의원으로 평판이 자자하다.

오늘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8일동안 집행부를 겨냥하여 실시되는 행정사무감사가 주민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잘못된 점은 지적하고 잘된 점은 우수사례로 발굴하여 장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개했다.

또한 권위원장은 "공무원 조직은 리더 집합이므로 공직자의 공무수행 결과에 따라 군민이 행복해 질 수 있다"며 "이번 감사를 계기로 혁신 역량을 강화 하는데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장수=이승하기자 shle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