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경찰서, 전화응대 친절도 전국 1위
임실경찰서, 전화응대 친절도 전국 1위
  • 박영기
  • 승인 2007.11.2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경찰서 10월중 치안종합 성과 평가보고회가 23일 오전 10시 최종선 서장을 비롯한 과장, 계장, 지구대장, 파출소장, 치안센타장, 각 계 서무 및 관리반 등 70여 명이 침석한 가운데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일부 결과가 산출된 ‘07년도 성과 평가 결과 분석 및 경찰서 관서지표 13가지 항목에 대한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한 토의가 이루어졌다.

일부 산출된 결과에 따르면 경찰청에서 임실경찰서 직원들을 상대로 실시한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에서 ‘전국 1위’ 관내 주민들을 상대로 경찰관서 만족도를 조사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도내 경찰서 중 3위, 경찰서 조직 및 업무혁신 정도를 평가하는 혁신평가에서 도내 3급서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업무 성과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 서장은 치안종합성과 보고회에서 07년 치안 종합성과평가의 일부 항목에서 좋은 결실을 맺고있는 것에 대하여 “07년 치안서비스의 방향을 단속과 통제가 아닌 예방, 홍보, 봉사 등 주민이 체감하고 느낄 수 있는 방향으로 설정한 것이 유효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대민 부서 직원들이 대민 친절에 솔선 수범하여 군민에게 가까이 다가서는 임실경찰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