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게릴라 팬사인회 자청
비욘세, 게릴라 팬사인회 자청
  • 관리자
  • 승인 2007.11.10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적인 섹시 팝 가수 비욘세 놀스(26)가 내한 공연을 위해 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첫 방한했다. 전세기 4대를 동원해 한국을 방문한 비욘세는 스태프만 무려 81명으로 의상도 200벌에 달한다. 또한 무대장치도 뛰어나다. 직경이 1.2m에 달하는 국내 최대의 미러볼(

 한국을 찾은 팝스타 비욘세 놀스(26)가 게릴라 팬사인회를 열어 팬들을 만난다.

   10일 첫 내한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비욘세는 11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압구정동 현대백화점에서 팬사인회를 연다. 이날 팬사인회는 한국 팬들의 열렬한 반응에 감동한 비욘세가 자청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비욘세의 방한 활동을 담당하는 에이전트인 JCK57 측은 11일 "비욘세가 첫 공연을 마친 뒤 공연장 밖에서 한국 팬들을 만나는 기회를 갖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면서 "여건상 팬사인회 개최가 쉽지 않았지만 어제 공연에 감동한 비욘세 측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갑작스럽게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비욘세는 10일 공연에서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공연을 해 왔지만 오늘 같은 열렬한 관객 반응은 처음이었다"며 "이곳 서울 공연이 이번 투어의 최고의 공연"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비욘세는 팬사인회에 이어 오후 7시부터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번째 공연을 펼친다. 공연 후에는 홍대 앞 파티에 참석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