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일보 사장기 테니스 대회
도민일보 사장기 테니스 대회
  • 승인 2001.05.2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전북도민일보 사장기 쟁탈 테니스 대회가 지난 26일 오전 10시 장수공설운동장 테니스코트에서 열려 숨막히는 열전이 거듭된 가운데 장수 교육청팀이 단체전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에 앞서 임병찬 본사 사장은 평소 전북도민일보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적극 협조와 아울러 이 고장 테니스 저변 확대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온 최상덕씨(장수군 장수읍 선창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북도민일보가 주최하고 장수군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본사 임병찬 사장, 김상두 군수, 최용득 군의회의장, 나화종 경찰서장, 김재홍 교육장, 이희찬 농협군지부장을 비롯 각급 기관단체장과 선수 등 13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이 자리에서 임병찬 사장은 대회사를 통해 해를 거듭할 수록 성숙되어 가는 본 테니스대회가 이 고장 테니스 저변 확대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의 기폭제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고 말하고 선전을 당부했다.

이어 김상두 군수와 최용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의 대회를 계기로 맑고 밝은 정신과 튼튼한 건강으로 일상생활의 원동력이 되어 달라 고 주문했다.

이날 출전한 테니스 동호인들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하루를 만끽했다.

이날 전적은 다음과 같다.
◇ 개인전
A 조
▲ 우 승 = 최민주, 강희재(조)
▲ 준우승 = 박완서, 김성오(조)
B 조
▲ 우 승 = 장규성, 유상일(조)
▲ 준우승 = 김길수, 정택영(조)
장년부
▲ 우 승 = 고경용, 박미숙(조)
▲ 준우승 = 강창국, 최명희(조)
◇ 단체전
▲ 우 승 = 장수교육청
▲ 준우승 = 장수테니스클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