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주우체국 FUN 경영 특강
동전주우체국 FUN 경영 특강
  • 김강민
  • 승인 2007.11.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전주우체국(국장 김정옥)은 지난 1일 한국유머전략연구소 최규상 소장을 초빙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웃음과 유머로 즐거운 고객관계 만들기’ 특강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관내우체국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특강에서는 웃음을 통해 가정의 행복을 지키는 ‘웃음행복학’과 고객의 즐거움을 만드는 ‘깨우는 유머마케팅’, 웃음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웃음을 통한 고객만족’ 등 fun 경영에 대해 2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김 국장은 “내부고객 만족이 곧 외부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며,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였다.

김강민기자 kk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