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응, 19일 피츠버그 상대 첫승 사냥
서재응, 19일 피츠버그 상대 첫승 사냥
  • 승인 2004.04.1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리그에 복귀한 서재응(26.뉴욕 메츠)이 시즌 첫승 사냥에 나선다.

서재응은 19일(한국시간) 홈구장인 뉴욕 셰이스타디움에서 피츠버그 파이리츠를상대로 시즌 두번째 선발 등판, 첫승을 노린다.

서재응은 지난 10일 마이너리그에서 복귀한 후 몬트리올 엑스포스와의 경기에중간계투로 첫 등판했으나 2이닝 동안 3피안타, 1실점으로 패전의 멍에를 썼다.

하지만 15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전에서는 중간계투로 등판, 2⅔이닝 동안 삼진1개를 곁들여 무실점으로 호투, 예전의 제구력을 어느 정도 회복하며 상승세를 예고했다.

특히 서재응은 작년 4월18일 피츠버그를 상대로 7이닝 동안 5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첫승을 거뒀던 만큼 이번 등판에서도 자신감을 키워 첫승을 낚겠다는각오다.

가장 경계해야할 선수로는 지난해 경기에서 내준 안타 5개 중 2개를 때린 랜달 사이먼이며 통산 전적에서 1타점을 내준 라울 몬데시, 크리스 스타인스 등도 방심해서는 안될 대상이다.

서재응으로서는 이 경기에서 첫승을 낚아야만 확실한 선발 투수진에 자리를 잡을 수 있는데다 작년 3승6패였던 홈 경기에서의 부진을 깨끗이 씻기 위해서는 이번에 총력을 다해야 할 처지다.

상대의 선발 크리스 벤슨은 최고 구속 153km의 빠른 볼이 주무기로 2002년 9승(2패)을 올렸지만 팔꿈치 수술을 받고 지난 시즌 후반 복귀, 5승9패(방어율 4.97)로다소 저조한 상태다.

지난 시즌 팀이 비록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최하위였으나 피츠버그를 상대로는 4승2패로 앞선 점도 서재응의 첫승 기대를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