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계 동정
여성계 동정
  • 승인 2004.06.0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의 날 참석

 ○…국영희 전주 YWCA회장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한일장신대학교에서 열리는 사회복지의 날에 참석한다.

 이날 행사에서 국 회장은 전주 YWCA회원들과 함께 특송을 열창한다. 이에 앞서 국 회장은 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전북지방경찰청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민단체·경찰 협력 위원회에 참석했다. 

 ▲전국 회장단 연찬회 참석

 ○…신수미 전주 YWCA 부회장은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YWCA 버들캠프장에서 열리는 전국 회장단 연찬회에 참석한다.

 조숙진 부회장과 함께 전주Y 대표로 참석하는 신 부회장은 전국에서 참여한 YWCA 회장단과 함께 정보를 교류하고 업무 협의에 나선다. 

 ▲호남지역 여성경제인 합동 경영연수

 ○…정미택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장은 10일부터 11일까지 중소기업진흥공단 광주연수원에서 호남지역 여성경제인 합동 경영연수를 개최한다.

 호남지역 여성경제인 및 여성기업 임직원이 참석하는 이번 연수에서는 달라진 비즈니스 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이 논의된다. 

 ▲양성평등 실천수기 공모

 ○…김양균 전주시여성봉사과장은 오는 20일까지 가정 및 직장 학교 등 사회전반에서 일어나는 생활 속 양성평등 실천수기를 공모한다.

 전주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는 가정, 직장, 학교, 단체 등 사회모든 분야에서의 일들에 대한 내용을 자유롭게 풀어 쓴 생활 수기면 된다. 

 ▲주민자치 여성리더쉽 교육

  ○…이강실 전북여성단체연합 상임의장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풍남동사무소 2층에서 주민자치여성리더쉽 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여성리더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들과 주민자치운동의 의의와 인간관계 훈련 등을 비롯 현장 탐방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부모학습 지도 특강

 ○…이덕자 전주한울생활협동조합 이사장은 자녀교육에 관심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독서·미술·글쓰기 부문에 대한 부모학습지도특강을 개최한다.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실시하는 학습지도 특강에서는 26일 유봉희 교수를 초빙해 그림 부문에 대한 지도 특강을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