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교육청 직장협의회 홈페이지 본격 가동
전북도교육청 직장협의회 홈페이지 본격 가동
  • 김종순 기자
  • 승인 2004.06.2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현장 공무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도민들에게 각종 교육의 정책과 시책을 바르게 알리기 위한 전북도교육청 공무원직장협의회 홈페이지가 본격 가동된다.

 전북도교육청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이병로)는 교육공무원들의 다양한 의견 교환과 결속을 다지면서 열린교육행정을 구현하고자 편리한 접근성과 우수한 디자인, 정보공유 등에 역점을 두고 2개월에 걸쳐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 가동에 들어갔다고 23일 밝혔다.

 아울러 새롭게 가동한 홈페이지(http://jbe.new21.org)는 교육가족과 도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각종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등 이용자들에게 편안한 쉼터와 사랑방, 글 공부방으로 자리매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는 직장협의회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개발하면서 사용자가 한눈에 메뉴를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토론문화 활성화와 능동적인 여론수렴을 위한 참여광장과 어울림 마당을 신설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병로 회장은 “홈페이지가 추구하고자 했던 기술적인 한계를 극복, 폭넓은 의견을 수렴할 수 있게 됐다”며 “교육행정에 몸담고 있는 하위직 공무원들이 자유롭게 고충을 토로하고 결속을 다지는 교육현장의 열린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