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기업체크카드 福’발매
농협, ‘기업체크카드 福’발매
  • 한성천 기자
  • 승인 2004.08.3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www.nonghyup.com)은 법인, 중소사업자, 자영업자 및 신용구매(외상)를 기피하는 사업주 및 종교단체 등을 대상으로 ‘기업체크카드 福(복)’을 지난 27일부터 발매했다.


 농협에 입출식예금과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있는 개인 및 법인이면 누구나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福’은 카드를 발급받은 사업주에게 사업이 번창하라는 의미다.


 30일 전북농협(본부장 이강주)에 따르면 체크카드이용 고객에게는 ▲연회비 평생 면제 ▲이용액의 1.5% 포인트 적립 ▲우량회원에 대한 휴대폰 무료통화권 제공(6개월 간 이용액이 600만원 이상시) ▲국제선 항공권 구입시 5% 할인 ▲외화환전시 최고 40%까지 할인해 주는 등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업체크카드 福’은 예금잔액 내에서 카드사용이 가능하므로 계획된 지출을 할 수 있어 과소비의 우려가 없고, 특히 현금 거래를 주로 하는 사업자는 현금 소지에 따른 불편함 및 위험부담을 덜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5일 금융권 최초로 체크카드 100만좌 발급을 기념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10만원이상 체크카드 이용 고객에게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1등 100만원권 등 총 161명)를 12월 중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고객사은행사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