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우체국, 2년 연속 최우수국
전주우체국, 2년 연속 최우수국
  • 김장천기자
  • 승인 2004.11.2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우체국이 우편소통품질경영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국의 영예를 차지했다.

 22일 전주우체국에 따르면 과오취급근절·등기우편물 배달률 향상 등 각종 우편소통에 대한 평가 결과 도내 15개 우체국 가운데 최고의 성적을 거둬 우정사업본부장 표창과 함께 부상으로 상금 150만원을 수상했다.

 우편소통 5대 평가 항목인 과오취급근절·민원예방·등기우편물 1회 배달률 향상·우편물구분·운송 효율성 등 전 분야에 걸쳐 고른 성적을 거둔 것.

 이는 우편종사원을 대상으로 한 수시 간담회 개최를 통한 우편 서비스의 제고, 신바람 나는 직장 분위기로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직무능률향상을 위해 세탁실, 체력단련실 운영 등과 민원해결에 300여 전 직원의 노력의 결과로 풀이된다.

 양병우 전주우체국장은 “전 직원이 품질향상을 통한 고객들에게 한차원 높은 우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현재의 성적에 머물러 있지 않고 전국에서 최고의 우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