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군정주요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임실, 군정주요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 임실=박영기기자
  • 승인 2005.06.1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은 10일 군청회의실에서 김진억 군수를 비롯한 실과원소장, 읍면장, 본청 및 직속기관 담당주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주요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군 전반에 걸쳐 재정운영의 비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하여 마련된 이번 보고회는 개회, 군수 인사, 기획담당의 추진상황 자체평가결과 설명과 사업별 실무담당주사가 추진상황을 보고하고 참석자 토론에 이어 폐회로 진행되었다.


 김 군수는 인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소임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는 여러 담당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오늘 보고회는 상반기 동안 추진한 사업에 대하여 고충과 문제점을 들어보고 대책을 함께 강구하기 위한 자리이며 보고시에는 사업추진에 따른 문제점과 대책, 금후 추진계획 위주로 설명하고 보고자도 보고에 내실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기획담당으로부터 애견동물원, 공설운동장, 치즈과학연구소 조성사업 등 보고회에 상정된 45개 군정주요사업에 대한 상반기 추진상황 정리결과에 대해 총괄적인 개요 설명이 있었다.


 특히 임실농공단지, 동화댐 광역상수도 수수, 노인복지시설 확충, 치즈과학연구소, 임실대중골프장 조성사업 등 14개 보고사업에 대하여는 실무담당주사의 추진상황 보고 후 참석자 전원이 참여하는 열띤 토론이 이뤄져 문제점 및 개선사항에 대한 많은 의견들이 제시되었다.


 군은 이번 군정 주요사업에 대한 상반기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하여 제시된 많은 의견들을 수렴, 분석하여 사업추진실적과 재정집행실적이 미흡한 사업에 대하여 대책마련 등 재정운영의 비효율성을 개선하여 활력 있는 군정수행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