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공 전주완주지사는 30일 탄력적이고 대응성 높은 업무처리와 경영의 효율성을 한차원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20개의 업무프로세스 실천과제를 발굴, 이달부터 적극 실천하기로 했다.
이번에 확정된 혁신과제는 ▲고객만족과 ▲비효율적이고 불필요한 일 버리기 ▲조직문화▲커뮤니케이션 활성화▲결재단계 축소 등 고객들의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처리 시간을 단축해 고객들의 민원의 소지를 사전에 차단하고 과정보다는 성과중심의 경영 실천에 촛점이 맞춰졌다.
특히 결재단계 축소 292건을 비롯 불필요한 업무 축소 399건, 원스톱 민원처리와 비용보상 프로젝트, 신명나는 직장 만들기, 각종 회의 횟수 감축 연간 341회, 일선지소의 업무 축소등 업무처리 시간을 단축, 고객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업무프로세스를 전면 개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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