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스포츠·레저 문화대상 수상
무주군, 스포츠·레저 문화대상 수상
  • 무주=김정중기자
  • 승인 2006.03.1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레저산업분야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스포츠강국 시현에 공헌한 자치단체를 평가하는 ‘2006 대한민국 스포츠레저 문화대상’시상식에서 무주군이 스포츠·레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일보와 스포츠한국, KBS 스카이스포츠에서 주최하고 국회 문화관광위원회와 문화관광부, 대한체육회 등에서 후원해 권위를 인정받은 이 상을 수상함으로써 무주군은 전국 최고의 스포츠,레저 도시의 위치를 확고히 했다.

 16일 프레스 센터에서 개최된 시상식은 무주군을 비롯한 스포츠경영 부문과 스포츠산업, 레저스포츠, 레저산업, e-스포츠, 특별상 등 5개 부문의 수상기관과 단체대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합심사평과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평가에서 무주군은 태권도공원과 관광레저형 기업도시를 유치하는 등 스포츠·관광·레저 부문을 활성화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김세웅 군수는 “무주군 400여 공직자를 비롯한 3만여 군민 모두는 ‘지구촌 태권도 중심, 한류관광의 중심 무주’를 건설하고자 하는 강한 열망으로 태권도공원과 관광레저형 기업도시를 유치했다”며 “무주군은 앞으로 60억 세계인들이 꼭 한번 오고 싶고, 또 다시 찾고 싶은 태권도공원과 기업도시를 조성해 대한민국 스포츠·관광·레저의 활성화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