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짱 패션샵) 보세 옷가게에서 완성하는 가을 패션
(멋짱 패션샵) 보세 옷가게에서 완성하는 가을 패션
  • 송영석기자
  • 승인 2006.10.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두운 색 계열이 주를 이루는 백화점에 즐비한 정장들에 비해 젊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값싸고 질 좋은 보세 옷가게의 가을옷들은 어떨까? 그리 비싼 옷은 아니지만 디자인과 색감은 백화점 못지 않은 보세 옷가게를 찾아 올 가을 통통 튀는 패션을 완성해 보자.

 가을을 맞아 ‘전주의 동대문’이라 불리는 전주엔떼피아의 여성 옷가게 ‘니쯔’. 오밀조밀하게 모여 있는 작은 점포에서도 다른 곳보다 부산하게 최신 유행의 가을옷을 디스플레이 하고 있는 이성애 점장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이 점장이 말하는 올해 유행은 역시 블랙과 다크그레이 색상의 옷들. 이 곳에는 젊은이들이 좋아할 만한 심플하고 큐티한 느낌의 옷들로 가득하다. 전체적으로 학생 손님이 가장 많다는 점장의 말처럼 백화점보다 싼 가격에 멋스러움을 한껏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옷들이 젊은 학생들의 시선을 고정시킬만 하다.

 디스플레이 돼 있는 옷들 중 특히 눈에 띄는 것은 블랙&화이트의 가로 줄무늬. 거기에 라인이 드러나는 스키니진 바지와 레이어드룩(겹쳐 입는 옷)이 가을에 접어들면서 많이 팔리고 있다고 한다. 특히 레이어드룩은 몇 벌을 다르게 겹쳐 입으며 색다른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사람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지난 여름부터 유행했던 겹쳐 입는 짧은 스커트와 쫄바지, 롱부츠 등의 유행으로 가을까지 이어질 전망이라는 게 이 점장의 설명이다.

 하지만 유행에 쫓아가기보다는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이 곧 최신유행과 어울리는 옷이 될 것이라고 하니, 톡톡 튀는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 곳을 찾아볼 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