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에서 스키타며 젊게 살자!
무주에서 스키타며 젊게 살자!
  • 무주=김정중기자
  • 승인 2006.12.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스키시즌이 시작되고 스키장을 찾는 이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은 무엇일까. 우선 떠오르는 것이 비싼 숙박비용과 스키임대료, 식비 등 각종 비용 문제를 어떻게 효율적이고 알뜰하게 소모할 것 인지와 좀 더 나은 서비스로 좋은 추억을 만들지에 관해서 일 것이다.

 무주는 올 겨울, 고객들의 만족과 감동을 이끌어내기 위해 꼼꼼하게 각종 시설과 서비스를 준비했다.

 우선 무주리조트의 슬로프는 총 30면으로 국내 최장 길이 실크로드 슬로프(6.1km)와 국내 최고 경사도 레이더스 슬로프(평균경사도 60°)를 갖추고 있다. 또한, 무주리조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주 베이스가 두 개여서 실 스키장 두 개의 역할을 한다.

 또, 고객들의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주리조트는 국민은행 신용카드 이용객들에게 리프트권 2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즐거움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국민카드 전권종에 해당하는 이 할인 혜택은 1일 4매까지 리프트 (20%)와 스키 및 보드 렌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스키 스쿨의 경우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젊은층이 주류를 이루는 보더들을 위해 2003년 국내 최초로 하프파이프 무료 강습을 실시해 큰 화제를 모았던 무주리조트는, 올해 더욱 강화된 원 포인트 무료 강습을 실시한다.

 무주리조트 홈페이지(www.mujuresort.com) 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준비된 파크 레인저들로부터 다양한 난이도의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또, 보더를 위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퍼블릭 보드파크를 단장하고 그 동안 최상급 보더들만 이용할 것이라는 관념을 깨고 이용자의 수준에 맞추어 난이도를 나눈 레일 및 박스, 램프 등의 기물을 설치했다.

 매년 각 스키어에 맞는 맞춤 레슨을 위해 스키스쿨을 개최하는 무주리조트는 이번에도 겨울철 스키장을 가고 싶어하고 배우고 싶어하는 전국의 모든 이들에게 저렴하게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대한스키협회와 대한스키지도자 연맹에서 공인된 최고의 강사진들이 확실하게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 줄 ‘스키 & 스노우보드 스쿨’은 새벽부터 야간까지 시간대별로 마련돼 있으며, 패키지와 일반으로 나뉘어 패키지 이용 시 야간 리프트권과 렌탈권, 호텔 티롤에서의 석식 뷔페를 제공한다.

 이밖에 콘도형 ‘가족 호텔’ 은 외관과 내부 모두 나무와 자연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산악 지형에 어울리는 오스트리아 풍의 특색을 지니고 있으며 동과 동이 이어지는 길목에 자생화를 볼 수 있는 산책로를 보유하고 있다.

 또 다른 숙박시설인 유스호스텔 형 ‘국민호텔’ 은 단체 고객 및 일반인을 위한 신세대 취향의 아담하고 경제적인 7~13 평형의 원룸형 숙박시설 및 세미나실 및 공동취사장 구비하고 있어 기업 등 단체 숙박에 적합하다.

 이밖에 일일패키지, 숙박패키지, 크리스마스 호텔패키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올 겨울 무주에서 특별한 겨울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특별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듯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