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및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X-Mas
공연 및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X-Mas
  • 송영석기자
  • 승인 2006.12.2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리는 온통 크리스마스 불빛과 캐롤로 흥에 겨웠는데 정작 그날이 되면 할일이 없다? 천만의 말씀이다.

 조금만 눈을 돌려본다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 가족 겨냥한 공연과 함께 즐거운 성탄

 크리스마스하면 역시 산타가 트레이드마크. 23일 오후 3시, 6시 전북예술회관 공연장에서는 시피릿 앙상블이 ‘산타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어린이 성탄음악회’를 펼친다.

 6명의 산타각 금관 및 타악기로 캐롤을 연주하는 이번 음악회는 루돌프로 분장한 해설자의 재미있는 해설이 곁들여져 어린이와 가족단위 관객들에게 성탄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97년 10월 초연이래 110% 이상의 경이적 객석점유율을 기록한 난타도 성탄 이브(24일 오후 4시·7시 30분), 25일(오후 3시·6시 30분) 한국소리문화의 전당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이 만들고 세계가 극찬한 비언어극의 원조 ‘난타’는 대형 주방을 무대로 네 명의 요리가사 등장, 결혼 피로연을 위한 요리를 만드는 각종 과정을 담아낸다. 가족과 함께 가슴 시원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 명작동화인 ‘신데렐라’도 따뜻한 가족 뮤지컬로 재무장해 23일(오전 11시, 오수 2시·4시)과 24일(오후 2시 4시)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연지홀을 찾는다. 극단 동행이 펼치는 이번 무대는 한 권의 이야기책을 무대에 펼쳐놓은 듯 호박마차와 화려한 의상, 신나는 음악 등이 어린이의 시선을 끌기 충분하다.

 ▲ 대형 유통업계도 성탄 관련 이벤트 풍성 

 전주 롯데백화점은 ‘Adieu 2006! 희망을 보내는 소망풍선’이라는 주제로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고객의 사연을 담은 풍선을 모아 24일 소망풍선을 하늘로 띄운다.

 또 청소년 동아리 공연팀이 릴레이 자선모금 콘서트를 진행하는 ‘제 2 회 롯데 사랑 나눔 프로젝트’와 ‘새해 소원을 기원하는 미니 루미나리에 월드’를 설치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소망초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공연 및 할인행사가 실시된다.

 코아백화점도 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실속이 함께 물들어가는 쇼핑찬스’를 주제로 유명 브랜드 아울렛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남여 의류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50∼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축하 이벤트가 마련된다.

 전주 E-마트도 21∼25일까지 어린이 완구 할인행사와 경품응모 등을 실시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5일까지 오후 6∼7시 사이 이마트를 찾은 어린이에게 산타할아버지와 함께 즉석 사진촬영 및 사탕을 나눠주는 행사도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