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무더위 식혀줄 시원한 소리한마당’ 한여름밤의 소리여행 추진
남원시 ‘무더위 식혀줄 시원한 소리한마당’ 한여름밤의 소리여행 추진
  • 남원=양준천 기자
  • 승인 2022.08.0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청 전경
남원시청 전경

본격적인 무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치고 여름밤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특별한 공연이 남원에서 열린다.

1일 남원시는 매년 다양한 공연을 선사하는 ‘한여름밤의 소리여행’을 코로나19로 인한 공백기를 깨고 3년 만에 8월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저녁 8시 사랑의 광장 야외무대에서 재개된다고 밝혔다.

새롭게 찾아온 ‘한여름밤의 소리여행’은 1일 남원시립국악단의 국악공연을 시작으로 ▲남원시립합창단(클래식) ▲남원시 랩 음악연구회(랩) ▲임도의, 고도영, 강혜원, 나순금, 임승근(대중음악) ▲사매 시골밴드(대중음악) ▲춘향골 음악사랑협회(대중음악) ▲춘향풍물놀이(농악) ▲남원색소폰오케스트라(클래식) ▲남원시립농악단(농악) ▲남원윈드오케스트라(대중클래식) 등 10팀의 출연진이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또 공연 일정은 남원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에 손보이는 한여름밤의 소리여행은 여름 휴가철 남원을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남원의 대표적인 여름철 상설공연으로 자리 매김했다.

남원시 문화예술과 관계자는 “더운 여름, 남원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며 “한여름밤의 소리여행과 함께 시원한 여름밤을 느끼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