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전주세계소리축제 1차 티켓 오픈…무료 공연도 좌석 사전예약 필수
2021전주세계소리축제 1차 티켓 오픈…무료 공연도 좌석 사전예약 필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1.08.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원장 김한)은 20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1차 유료 공연 티켓 판매와 무료 공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전주세계소리축제는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총 26개 공연 중 9개 유료 공연과 17개 무료 공연을 선보인다.

 모든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객석 띄어 앉기로 객석의 30%만 우선 오픈하며, 무료 공연의 경우도 사전 예약이 필수다. 무료 공연의 경우 자유롭게 관람료를 지불하는 ‘소리사랑 후불제’를 시행해 새로운 공연 관람 문화를 선도해간다.

 유료 공연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 유·무료 공연은 나루컬쳐(https://naruculture.co.kr)에서 예약이 가능하고, 소리축제 홈페이지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하고 티켓 구매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이번 1차 티켓 오픈은 전통 공연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무료로 진행되는 ▲판소리다섯바탕 춘향가(방수미·박애리·정상희) ▲흥보가(김준수·유태평양·정보권), 유료공연으로는 ▲판소리다섯바탕 수궁가(김세미) ▲적벽가(윤진철) ▲심청가(송재영·장문희) ▲산조의밤(지순자·강정숙)이 있다.

아스토르 피아졸라 퀸텟
아스토르 피아졸라 퀸텟

 춤 예술의 정점을 만나볼 수 있는 무용 작품 ▲다크니스 품바(안무 김재덕)와 ▲국립현대무용단 ‘HIP合(안무 김보람, 김설진, 이경은)’은 함께 예약하면 40퍼센트 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SNAP meets Sori(미스터리 퍼포먼스 스냅) ▲아스토르 피아졸라 퀸텟도 티켓도 판매를 시작한다. 공연별 티켓 가격과 정보는 상이하다.

 이밖에도 개·폐막공연과 소리프론티어 시즌2, 전북CBS 별빛콘서트 등의 공연은 30일 오후 1시부터 2차 티켓 오픈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소리축제는 코로나19로 일상에 변화를 겪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티켓 이벤트도 준비한다. 예술인들에게 공연 감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상공인·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SNS이벤트 등도 추진할 예정이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