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문화관광재단 문화다양성 주간행사 개최
익산문화관광재단 문화다양성 주간행사 개최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21.05.2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 문진호)이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문화다양성 주간’을 기념하는 프로그램들을 개최한다.

익산시민 40인의 기록인 ‘My Defragment : 나의 조각모음’이 온·오프라인전시로 익산 문화예술의 거리에 위치한 무지개복덕방과 무지개다리사업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책만들기 실험실과 공동기획을 통해 3월부터 진행한 프로젝트의 기록을 공유하는 자리다. 31일간 각자에게 주어진 질문에 대한 답을 해나간 온전한 개개인의 기록들이 40권의 책으로 만들어진 과정과 함께 공개된다.

오프라인 전시는 21일부터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무지개복덕방에서 진행한다. 별도의 사전신청 없이 누구든지 관람이 가능하며, 전시장 내 준비된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체험도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인해 방문이 꺼려지는 관람객을 위해 익산무지개다리사업의 인스타그램(@iksan_rainbow_2013)과 익산문화관광재단 유튜브를 통해 글과 영상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익산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문화다양성 주간행사가 보다 많은 시민들이 문화다양성을 가깝게 느끼고 일상 속에 이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오프라인 참여 및 익산무지개다리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익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및 전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