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가정의 달 가족사랑 사진촬영 프로그램 운영
김제시, 가정의 달 가족사랑 사진촬영 프로그램 운영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1.05.0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간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에 담아 서로에 대한 소중한 기억을 평생 추억으로 남길 수 있게 하고자 ‘찰칵! 화목한 우리가족’ 사진촬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제시 드림스타트에서 지역 사진관인 ‘포토뉴스 뽀빠이포토’와 업무협약을 맺고, 2021년 5월부터 10월까지 가족관계 개선이 필요한 가정과 경제적으로 어려워 미루고 있었던 가정 등 12세대를 우선 선정해 진행한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 19가 장기화함에 따라 심리적, 경제적으로 침체해 있는 드림스타트 가족들에게 추억을 쌓을 기회를 제공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촬영에 참여한 한 다문화가정은 “지난 12월에 막내 애가 태어나 가족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드림스타트를 통해 이렇게 우리 가족 3대 7명이 다 같이 가족사진을 찍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했다.

 소연숙 여성가족과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을 갖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지역사회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