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사랑상품권’ 관련 전북은행 이벤트
'전주사랑상품권’ 관련 전북은행 이벤트
  • 장정철 기자
  • 승인 2021.05.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사랑상품권 출시 기념행사가 열린 2일 전주시청 책기둥도서관에서 김승수 시장과 강동화 시의회 의장, 이몽호·임재원 전북은행 부행장, 하현수 전국상인연합회장, 임규철 소상공인연합회 전주시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대형 상품권 카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현표 기자
전북도민일보 DB.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오는 5월 31일까지 전주시 지역화폐인 ‘전주사랑상품권 체크카드’ 충전계좌를 전북은행으로 설정(변경) 시 골드바를 주는 ‘2021년 전주사랑상품권 돼지골드바 받아가소~’ 이벤트를 시행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주시 지역화폐인 ‘전주사랑상품권 체크카드(돼지카드)’ 충전 시 출금계좌(충전계좌)를 전북은행 계좌로 설정(변경 포함) 후 1회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3.75g(1명), 충전인센티브 5천원(20명)을 증정한다.

또한 추가로 위 이벤트 대상에 해당하는 고객 중 전북은행 출금계좌(충전연결계좌)의 당월 평잔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전주사랑상품권 충전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1등은 10만원(1명), 2등은 3만원(5명), 3등은 1만원(50명)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 10만원 충전 인센티브의 경우 제세공과금(22%)은 제외 후 충전되며, 경품과 인센티브는 5월 마지막 주 추첨을 통해 6월 첫째 주 증정된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