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김보경 ‘3월 이달의 선수’ 후보 올라
전북현대 김보경 ‘3월 이달의 선수’ 후보 올라
  • 신중식 기자
  • 승인 2021.04.0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축구 전북현대 김보경이 서울 기성용·대구 세징야?울산 조현우와 함께 2021시즌 3월 이달의 선수 선수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김보경은 6경기 1골과 3개 도움을 기록하며 전북의 선두 질주를 이끌고 있다,

한국프로축구연맹과 K리그 공식 비디오게임 파트너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가 2019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EA 이달의 선수상(EA Player Of The Month)’이 올 시즌에도 계속된다.

EA SPORTS 이달의 선수상은 K리그를 비롯해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그리고 리그앙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해당 리그에서 매달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달의 선수상은 연맹 경기평가위원회 투표(60%), K리그 팬 투표(25%),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 유저 투표(15%) 점수를 토대로 결정된다.

이달의 선수로 선정된 선수는 ▲ 트로피 수여, ▲유니폼에 이달의 선수상 패치 마킹, ▲FIFA온라인4 플레이어카드에 ‘이달의 선수’ 표시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연맹은 EA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이달의 선수 관련 영상 컨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신중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