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교육청 일반고 자신감 프로젝트 오순도순 공동교육과정 운영
전북도교육청 일반고 자신감 프로젝트 오순도순 공동교육과정 운영
  • 신중식 기자
  • 승인 2021.03.02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교육청이 2021학년도 1학기 일반고 자신감 프로젝트 오순도순 공동교육과정 및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거점학교 운영계획을 밝혔다.

도교육청에 따르면 오프라인으로 운영하는 오순도순 공동교육과정 거점학교(9개 시군, 23교, 52과목), 온라인상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거점학교(8개 시군, 10교, 19과목)를 3월 27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공동교육과정 참가학생 모집관련 내용은 도교육청 홈페이지, 학교홈페이지, 학교 내 게시판, 학생 개별 문자 안내 등을 통하여 안내하고 수강학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2학기에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거점학교를 4개교 추가 지정, 2학기부터는 14개 거점학교에서 온라인 공동교육과정을 개설하여 학생 과목선택권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온라인 공동교육과정은 거점학교에서 지정한 일자, 시간에 학교 또는 가정의 컴퓨터를 이용하여 교실온닷(https://edu.classon.kr)에 접속하여 수강하는 강좌다.

공동교육과정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은 소속학교 담당선생님을 통해 거점학교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고, 면접에 임하면 된다. 특히 이번 면접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거점학교별 대면 또는 비대면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서류 제출기한 및 면접일자 등 자세한 사항은 전북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거점학교 홈페이지, 소속학교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중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