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연 최고 6.5% ‘플러스정기적금’ 특별 판매
신협, 연 최고 6.5% ‘플러스정기적금’ 특별 판매
  • 김완수 기자
  • 승인 2021.03.0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6개월 간 연 최고 6.5% 이율의‘플러스정기적금(신한카드연계형)’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플러스정기적금은 신한카드 생애 첫 고객 또는 최근 6개월 간 이용 실적이 없는 휴면 고객 대상 특판 상품으로, 월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월 30만 원(만기 1년)까지 가입 가능하다.

기본 금리는 연 2.0%로 신협 제휴 신한카드 신규 발급 후 발급월 포함 3개월 간 총 20만원 이상 이용금액은 신한카드 개별 실적 기준으로 한다. 이용 시 우대이율 4.0%p를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신협 입출금 통장에 ▲플러스정기적금 자동이체 등록(0.2%p) ▲적금 가입월부터 연속 3개월간 월 50만원 이상 급여 이체(0.1%p) ▲신한카드 결제계좌로 등록(0.2%p) 시 총 0.5%p의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신협중앙회 정인철 디지털금융본부장은“신한카드연계형 플러스정기적금은 신협 제휴 신한카드를 이용할 경우 최고 연 6.5%의 이율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사회초년생부터 고령층까지 부담 없는 조건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서민들의 목돈 마련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협 플러스정기적금 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협 모바일 통합플랫폼 ‘온뱅크’및 상품 취급 신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우대조건 중 신한카드 발급 및 이용 관련 문의는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