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성 높은 브랜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 공급
희소성 높은 브랜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 공급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21.02.0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건설사가 공급하는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의 선호가 지방 분양시장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전북 순창지역에서 브랜드 아파트가 공급돼 일대 부동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남양건설(주)의 ‘순창 남양휴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또 순창군은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어 아파트값 상승에 따른 투자가치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순창 남양휴튼은 전북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376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18층, 7개 동, 전용면적 78㎡ 88세대, 84㎡ 254세대, 113㎡ 36세대 등 총 378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주차대수는 세대당 약 1.25대인 총 474대로 책정됐다.

 순창 남양휴튼은 순창지역에서는 희소가치가 높은 브랜드 아파트로 지어져 안정성과 신뢰도, 우수한 상품성, 프리미엄 등이 기대된다. 또 향후 순창군 아파트 공급 또한 미지수라 더욱더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남양건설(주)의 남양휴튼(HuTon)은 ‘Human Treasure On’의 약자로 보석같이 소중한 삶의 가치가 살아있는 주거공간을 뜻하는 고품격 주거공간 브랜드다. 호남지역은 물론 서울 홍제동, 경기 구리 수택동, 파주 교하, 남양주 진접·별내 등 전국적인 시공실적을 자랑한다. 고품질의 철저하고 안전한 시공능력을 토대로 LH2019 우수시공업체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러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남서향 66%, 남동향 34%)와 함께 고급마감재를 사용해 시공품질과 에너지 절감을 높이는 한편,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혁신 평면 및 다양한 수납공간 등을 적용할 계획이다. 특히 주위 고층건물의 부재로 풍부한 개방감과 일조량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북카페,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집 등 복합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소통과 활력 충전을 지원할 방침이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먼저 단지 앞 순창IC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완주순천고속도로 등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시내권을 가로지르는 순창로와도 인접해 순창시내는 물론 광주와 전주 등 어디로든 빠르게 닿을 수 있다. 근처에 버스터미널이 위치해 광역버스의 이용도 편리하다.

 생활환경 또한 편리하다. 순창군청, 순창군법원, 순창보건의료원, 순창경찰서, 순창우체국, 순창교육지원청, 순창읍사무소 등 관공서와 가깝고 농협 하나로마트, 순창종합시장 등 쇼핑시설은 물론 은행(신협, 농협), 군립도서관 등과도 인접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학군도 잘 갖춰져 있다. 옥천초, 순창중앙초, 순창초·중·여중·고·순창제일고 등 초·중·고가 가까워 12년 도보통학권이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내 어린이집까지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자연환경 역시 쾌적하다. 섬진강이 휘어감고 순창읍에서 내려오는 경천과 지척거리며, 1.5km에 이르는 강변 산책로를 단지 내 산책로처럼 이용할 수도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377-3번지에 위치했다. 시행·위?은 (주)혜안E&C, 시공은 남양건설(주), 시행·수탁은 무궁화신탁이 맡았다.

 순창=우기홍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