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고객중심 원스톱 건강검진시스템 구축
전북대병원, 고객중심 원스톱 건강검진시스템 구축
  • 양병웅 기자
  • 승인 2021.01.20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남천 병원장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조남천)은 고객들의 건강검진 서비스 강화를 위해 ‘건강관리과’와 ‘건강증진센터’를 나란히 배치하는 원스톱 건강검진 시스템을 구축했다.

 20일 전북대병원에 따르면 지난 7개월 동안의 리모델링 공사를 마친 건강관리과가 기존 암센터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으로 이전하면서 종합검진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건강증진센터와 나란히 위치하게 됐다.

 이에 따라 기본검진은 물론 종합검진을 위해 전북대병원을 내원한 고객들은 보다 효율적인 진료 연계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조남천 병원장은 “앞으로도 환자를 중심으로 생각하고 인간을 존중하는 전북대병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양병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