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설 명절 할인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설 명절 할인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21.01.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농특산물 온라인마켓 1번지인 단풍미인쇼핑몰이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다음 달 5일까지 할인행사를 기획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명절 필수품인 가래떡부터 명절에 인기 있는 한과와 떡, 한우, 쌀·잡곡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10+1 등의 묶음 할인도 진행하며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20일 오전 11시 30분까지 ‘행복하소 특가이벤트’를 통해 질 좋은 상품을 파격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어르신들을 위한 각종 건강식품과 선물용으로 좋은 꿀 등을 선물하는 대상과 용도에 맞게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다.

저렴하고 알뜰한 선물 세트부터 품격있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상품 출시로 설 명절 선물을 고르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포인트와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지역 생산자의 정성으로 만들어졌으며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이다.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로 무료 배송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비가 일반화되면서 온라인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다양한 상품구성과 마케팅,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 신뢰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은 108개 입점 업체 870여 개의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34억원 매출을 올리는 등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서의 명성을 지켜나가고 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