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상공대상에 두산인프라코어, 군산경찰서 유만오 경감 감사패 받아
군산상공대상에 두산인프라코어, 군산경찰서 유만오 경감 감사패 받아
  • 조경장 기자
  • 승인 2021.01.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상공회의소(회장 김동수)가 6일 ‘2021년 군산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2021년 군산상공대상에 두산인프라코어(주) 군산공장 김용화 공장장이 수상했으며 군산경찰서 유만오 경감은 군산상의 감사패를 받았다.

 군산상의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방침에 따라 매년 실시하던 ‘신년인사회’를 실시하지 않고 상공대상 시상식만 진행했다.

 이번에 상공대상을 받은 두산인프라코어 군산공장은 최근 군산의 고용산업 위기 시기에도 생산량 증대를 통해 직간접 고용을 늘려가는 등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상공대상에 선정됐다.

 또한 군산서 유만오 경감은 군산국가산업단지 치안안정과 노사화합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군산상의 감사패를 받았다.

 군산상의 김동수 회장은 “2021년 새해는 코로나 19 위기극복 및 지속 가능한 성장방안을 모색해야 하는 시기로 어느 해 보다도 어려운 시기인 만큼 산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야 할 것”이라며 “군산상의는 경제현안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과 상공인 상호 교류·협력을 강화하고 일하기 좋은 환경 조성과 노사화합문화 정착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군산상의는 이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주관 ‘2021 청년재직자내일채움공제(4년 연속)’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구관 ‘시니어인턴십(12년 연속)’ 위탁운영을 위한 약정을 체결했다.

 2021년 청년재직자내일채움공제 및 시니어인턴십 사업은 1월부터 청년과 기업을 대상으로 신청 접수를 받으며 군산상의 자격심사를 통해 공제가입이 이뤄질 예정이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