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배 김제시장 “다시 힘차게 도약하는 김제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준배 김제시장 “다시 힘차게 도약하는 김제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 승인 2021.01.0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신축년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축복받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코로나19 대유행’이라는 전대미문의 위기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한마음 한뜻이 되어 희망찬 미래를 함께 그려냈습니다.

 먼저, 민선 6기 5천억 원대에 불과했던 국가 예산이 민선 7기 들어 7천억 원대 이상으로 크게 성장, 올해는 8,021억 원을 확보했습니다.

 이 가운데, 시민 체감도가 높은 국·도비 보조사업은 전년 대비 391억원 증액된 3,472억원을 확보,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친애하는 시민 여러분! 우리 김제시는 2021년도 시정 방향을 ‘단합과 도전, 역동하는 김제’로 정하고 위드 코로나(With Corona) 시대, 사회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며 김제 시민의 위상과 자긍심을 높이고 더 새롭게, 그리고 다시 힘차게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둠이 깊을수록 별은 더욱 빛을 발합니다. 우리 함께 손을 맞잡고 찬란한 내일을 향해 힘차게 전진합시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지와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부와 번영을 상징하는 2021년 신축년(辛丑年), 가정마다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