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인재학당 내년도 학원위탁 수강생 선발
임실인재학당 내년도 학원위탁 수강생 선발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20.12.1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봉황인재학당이 이달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2021년도 상반기 학원위탁 프로그램 수강생 선발을 위한 신청서를 접수 받는다.

봉황인재학당 학원위탁 프로그램은 저소득층 및 다문화, 다자녀가정 학생과 봉황인재학당에 선발되지 못한 차 순위 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해 온 사업이다.

봉황인재학당은 그 동안 중학생을 대상으로 보습과목(영어, 수학)의 학원위탁을 위해 월 15만원을 지원해 왔다.

하지만 내년부터는 혜택을 더해 기존 학원위탁 프로그램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예능(미술, 음악) 과목을 추가해 월 10만원의 학원비를 지원할 예정이며 상반기 선발 인원은 관내 초등학생 40명, 중학생 67명으로 총 107명이다.

지원자격은 응시원서 접수일 기준으로 보호자 중 1명 이상이 임실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관내 초·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어야 한다.

합격자는 오는 28일 임실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발된 수강생은 내년 1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6개월간 관내 보습·예능학원에서 중학생은 국어·수학·영어, 초등학생은 미술·음악 과목 중 1과목을 선택하여 위탁 수업을 받게 된다.

한편, 봉황인재학당 학원위탁 프로그램 수강생 선발 공고 및 응시원서는 임실군 홈페이지(http://www.imsil.go.kr) 임실소식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임실봉황인재학당(☎063-643-95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