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 ‘코로나19 감염예방 지역안전 캠페인 성과발표회’ 개최
우석대, ‘코로나19 감염예방 지역안전 캠페인 성과발표회’ 개최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12.0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석대학교가 9일 문화관 4층 세미나실에서 ‘코로나19 감염예방 지역안전 캠페인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발표회는 남천현 총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박성일 완주군수 동영상 축사, 박진희 종합상황실장 활동보고, 공모전 시상 등으로 진행됐으며,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최소 인원만 참석해 온라인 중계도 함께 진행했다..

 그동안 우석대학교는 지역사회 코로나19 감염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종합상황실을 중심으로 지자체와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해 왔다.

 또한 교내 구성원과 지역 주민의 안전을 위해 ▲W0W CO:바나나 공모전 개최 ▲코로나19 블루 상담 실시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나무트리 만들기 ▲삼례시장 감염예방 캠페인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남천현 총장은 “성과를 공유하는 일은 코로나19를 이겨내는 힘을 나누는 일과 같다”라며 “오늘의 성과발표회가 우리 대학교는 물론 지역사회에서 코로나19를 이겨내는 큰 힘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안전한 완주를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앞장서 온 우석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마스크 착용과 개인위생 안전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철저한 준비로 건강하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자”라고 말했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