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 오는 11일 오픈예정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 오는 11일 오픈예정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12.0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오는 11일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 주택전시관 개관과 함께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단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에 사전예약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는 전라북도 완주군 삼봉지구 B-3블럭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8개동, 전용 84㎡ 총 63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 선호도 높은 84㎡의 단일 평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는 전북 완주군의 첫 번째 공공택지지구인 삼봉지구 수혜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다. 체계적인 생활 인프라가 마련되어 있고, 전주 에코시티와도 인접해 있어 두 지역의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더블생활권 입지를 갖췄다.

 단지 가까이에 완주일반산업단지, 완주테크노밸리 등 전북 대표 산업단지들이 위치해 있어 빠른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 환경이 구축되어 있다. 단지 도보거리에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며, 근린공원과 문화체육시설 역시 조성을 앞두고 있어 쾌적한 정주여건이 마련될 전망이다.

 ◆산업단지 클러스터·전주 에코시티 가까이…탄탄한 더블 생활인프라 및 각종 혁신설계 ‘눈길’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가 들어서는 완주 삼봉지구는 삼례읍과 봉동읍 일원 총 91만4,000㎡에 조성되는 지역 첫 공공주택지구다. 완주군 핵심사업으로 추진 중인 삼봉지구는 주거와 상업은 물론 각종 공공시설과 행정기관이 결합한 미니신도시로 조성이 한창이다.

 체계적인 생활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 미니신도시급으로 조성되는 삼봉지구는 6,000여 가구의 주거시설과 각종 상업시설은 물론 보건소·소방서·파출소·하나로 마트·문화체육시설 등 관공서와 쇼핑시설, 문화시설까지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 근린공원이 맞붙어 있고, 삼봉지구 내 축구장 약 10개 면적인 약 7만3,000㎡에 편백나무 숲이 들어설 예정으로 깨끗한 녹지와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에코라이프가 예상된다.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는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췄다. 우선‘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주변으로 과학로와 테크노밸리로가 구축돼 있어 삼봉지구와 완주 산업단지 클러스터, 전주시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여기에 새만금∼포항 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지방도 799호선 등 주요 교통망도 품고 있어 익산시와 군산시 등 전북 지역 주요 도시부터 서울, 대전 지역으로의 광역 이동도 용이하다.

 안전한 통학환경도 돋보인다. 삼봉지구 내에 공립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가 모두 계획되어 있고‘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인근에 교육시설이 모두 밀집돼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걸어서 통학 가능해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더블생활권 입지도 돋보인다. 삼봉지구와 접한 과학로를 통해 입주민들은 전주 에코시티와 전주 도심을 차량 10분 이내에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입지 장점으로 이마트 에코시티점(예정), 롯데마트 송천점, 메가박스 송천점, 전주 월드컵 경기장, 전북대학교 병원, KTX 전주역 등 두터운 생활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산업단지와 가까운 직주근접 효과도 기대된다. 단지는 북쪽으로 현대자동차, LS엠트론, KCC, 한솔케미칼 등이 입주한 완주일반산업단지와 완주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전주과학산업연구단지, 국가식품클러스터 국가산업단지 등 전북 지역경제의 중추 역할을 하는 대규모 산업단지를 배후에 두고 있다. 완주테크노밸리 2단계 사업도 추진 중으로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는 대부분의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 효과를 극대화한 구조를 선보인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단일 평형으로 공급되며, 4Bay 위주 설계를 통해 탁 트인 개방감과 높은 공간 활용도를 제공한다. 어린이놀이터와 건강마당, 작은도서관 등 중흥S-클래스만의 고품격 커뮤니티도 조성될 계획으로, 입주민들은 편리하고 풍성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앞서 삼봉지구 내에 먼저 분양했던 우미린의 경우 818가구 모집에 1순위 청약접수가 3,438건이 몰리며 중흥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완주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 견본주택은 전북 완주군 삼례읍 수계리 322-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