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2020년 진안군체육상 시상식
진안 2020년 진안군체육상 시상식
  • 진안=김성봉 기자
  • 승인 2020.12.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체육회가 8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진안군체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체육상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진안군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빛낸 체육인을 격려하기 위하여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체육상 수상자는 개인부문 △이지헌(육상, 진안동향중), 양명석, 유권혁, 추명제(진안초), △진영준(레슬링, 진안중) △이희준(역도, 진안중)선수가 수상했다.

 우수지도자는 △전충일(레슬링, 진안중), 황주리(체조, 진안군체육회)씨가 수상했다.

 우수단체는 △진안군축구협회(회장 정선균) △진안군탁구협회(회장 원철연) △백운면체육회(회장 김현수) △주천면체육회(회장 황양의)씨가 수상했고 △이한섭 전 궁도협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이날 수상자들에게는 개인은 훈련지원금 30만원, 우수단체는 포상금 50만원을 각각 지급했다.

 더불어 전춘성 진안군수는 △이태수 산악연맹회장과 진안군 체육발전을 위해 재임기간동안 애쓴 △송서환 전 배구협회장 △김명숙 전 여성체육회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올 한해 코로나19로 체육행사가 많이 축소 되어 체육인들에게 아쉬움이 많은 한해였다”며 “내년에는 진안에서 체육인들의 함성소리가 퍼져나가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봉운 진안군체육회장은 “올 한해 진안군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수상자들에게는 축하를 드리며 임원들 모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진안 체육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