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관내 기업체 네트워크 교육 마무리
완주군 관내 기업체 네트워크 교육 마무리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12.0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여성 일자리 지원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완주군 일자리지원센터(여성새일팀)가 2020 완주군 기업체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3일 완주군 일자리지원센터에 따르면 여성새일팀장(임미현)은 올해 초부터 지난 11월까지 유니레즈(주), ㈜오디텍, (유)구이앤금우통신, (유)대성하이텍, 대륜산업(주), ㈜비디텍 등 6개 기업, 총 380여명의 근로자에게 직무 스트레스 완화, 성희롱 예방교육, 직장내 괴롭힘 방지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기업체 네트워크 프로그램은 완주군 기업체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구직자의 지속적인 취업 지원을 강화함으로 완주군 일자리 창출과 취업한 근로자들의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유지함으로 기업체와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원한 사업이다.

 특히 올해에는 직장 내 긍정적인 분위기 조성과 재직자의 적응도를 높이며 근로자들의 주도적인 삶을 설계하도록 마인드 교육에 초점을 두고 있다.

 완주군일자리지원센터 여성새일팀은 “내년에도 기업체와 상호 교류함으로 기업체의 의견을 수렴해 구인·구직 네트워크를 운영함으로 실업률 해소와 일자리 확보, 취업률 고취를 위해 사업을 이어감으로 건전하고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확산의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