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부-전주비전대-중소기업 공동협력 업무협약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부-전주비전대-중소기업 공동협력 업무협약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11.3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가 30일 전주비전대 통합멀티미디어컨퍼런스룸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사(지사장 김라주)와 코리아모터스 등 일학습병행 참여기업들과 함께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협력을 다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홍순직 전주비전대 총장, 김라주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사장, 코리아모터스 나정환 대표, 경성모터스 고현철 대표, 전주탄소자동차공업사 한명옥 대표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사항은 산업인력공단·전주비전대 관계자 및 학습근로자 해당 기업을 이용 시 일정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이를 산업인력공단과 전주비전대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대상기업들과 상생 문화 확산을 나섰다.

  홍 총장은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지금까지 매년 10회 이상 자격시험장으로 활용중이고, 그 덕분에 저희 대학은 전북에 자동차정비업무에 종사하거나 또 진출하게 된 많은 자동차 기업체에 주목을 받으면서 자동차 명문대학으로 발돋움 할 수가 있었다”라며 “이러한 명성은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지역자동차산업체 관계자님들의 협력으로 이루어진 결과”라고 말했다.

 김라주 지사장은 “전주비전대의 지역경제 활성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으로 우리 공단도 자격증시험 업무의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다“며 ”협약체결에 앞장 서 준 홍순직 총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화답했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