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공감, 서비스 개선”…전주시설공단, 고객 감동 체험 수기 공모
“고객과 공감, 서비스 개선”…전주시설공단, 고객 감동 체험 수기 공모
  • 권순재 기자
  • 승인 2020.11.25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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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주시설공단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모범적인 고객서비스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고객 감동 체험 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고객 마음의 온도 올린 공단 이용체험’을 주제로 추진되는 이번 공모전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최근 2년간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주시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2건의 수기를 제출할 수 있으며, 1건당 분량은 1000~2000자 내외다.

 화산체육관에 위치한 전주시설공단 전략기획부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braveupdown@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공단은 심사를 통해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3개 작품을 선정해 각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수상자에게도 수상 소식을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공모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www.jjs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순기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가 줄어들어 안타깝다”며 “이번 공모전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서비스를 더욱 개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순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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