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 제2대 위원장에 이재희 이사 선출
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 제2대 위원장에 이재희 이사 선출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11.2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는 이사회를 열고 제2대 축제 위원장으로 전)김제시의회 의장을 역임했으며 현)김제시 의정 동우회 회장직을 맡고 있는 이재희 이사를 만장일치로 심의 의결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2020년 하반기 제전위 주요사업 및 2021년 제전위 주요사업 추진 계획 보고와 제전위 제2대 위원장 선임 관련 위원장 추천위원회 추천 결과보고에 이어 2021년 정기총회 개최 일정과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자 이사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 이사회에서는 지난 11월 11일 제전위 임원선출관리 규정에 의거 위원장 추천위원회에서 선출된 이재희 이사를 만장일치로 제2대 제전위 위원장으로 심의 의결했으며, 2021년 정기총회 일정도 2021년 1월 15일에 개최하기로 심의 의결했다.

 제2대 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 위원장으로 의결된 이재희 이사는 “김제지평선축제가 글로벌육성 축제 및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축제를 뛰어넘어 세계의 축제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헌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는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운영하는 새로운 형식의 틀로 진행, 무려 140만 명이 넘는 접속자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코로나 이후 열린 축제, 행사의 성공적인 대표 사례로 다른 지자체의 큰 관심을 끌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