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자 진안헤어스타 원장, 미용 작품전시회 주목
김해자 진안헤어스타 원장, 미용 작품전시회 주목
  • 진안=김성봉 기자
  • 승인 2020.11.2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전·현대·파티·무대스타일 등 40여 헤어작품 선봬

  미용외길 32년을 결산하는 진안 헤어스타 김해자 원장의 헤어스타일 작품전시회가 지난 23~24일 전주 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열려 미용인들뿐만 아니라 호텔을 찾은 일반인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았다.

 김 원장은 대한미용사중앙회 전라북도지회가 주최하는 13회 도지사배 공모전에 참가한 작품들과 함께 개인작품을 선보이기 위한 전시회를 갖고 미용인들의 정보교류와 미용기술의 역사와 발전과정을 보여주는 작품전시회를 가져 그 의미를 더했다.

 김해자 미용장의 헤어스타일 작품전시회는 미용 외길을 32년간 꾸준히 걸어오면서 학문과 기능을 익히고 연마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개인 작품전시회에 40여 작품을 발표했다.

 고전과 현대스타일, 파티스타일, 무대스타일, 대회스타일, 드라이기법 등 미용분야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헤어분야의 차별화된 재능을 마음껏 보여주는 헤어스타일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관심과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작품을 통해 일반인에게도 헤어 역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미용시장에 대한 또 다른 면모를 보이는 신선한 충격과 감동을 주는 소통의 길이 됐다는 전문가들의 평이 이어졌다.

 김 원장은 “앞으로도 더욱 정진해 지속적인 작품전시를 통해 중요한 정보와 트랜드를 알릴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