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 11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 시상
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 11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 시상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11.2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이사장 이상익)는 11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으로 조조윤(전주서원초 5), 강민경(부안초 6) 주영은(신태인초 6) 등 3명을 선발하고 상패와 상품을 수여했다.

 이들 자랑스러운 청소년들은 바로서는 질서 아름다운 배려 따뜻한 나눔의 일일선 운동 3대 덕목을 생활화하며 부모에게 효도하고 교사 공경하며 친구들을 사랑함으로써 학교에서나 가정에서 모범적인 어린이들로 학교장의 추천으로 선발했다.

 이달에 선발된 자랑스러운 어린이들은 일일선 행복동산(기록장) 사용을 통해 일일선, 일이선, 일삼선을 생각하며 그 보람과 기쁨으로 우리 모두가 행복한 미래의 사회에 대한 꿈을 키우며 성장하고 있다.

 한편 일일선운동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계획했던 전라북도 어린이 논술대회와 전라북도 어린이 인성의 날 행사를 취소하게 되어 아쉽게 생각하고 일일선 운동 10주년 기념사업으로 일일선본부에서 특별하게 제작한 어린이 인성보감을 학교 요청에 따라 학급문고에 기증하기로 결정하고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며 모든 초등학교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상익 이사장은 “지난 10년 동안 함께 해주신 전라북도교육청을 비롯한 교육 관계자와 협력해 주신 도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바른 인성으로 성장하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감당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