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마이크 11월 비대면 공연으로 ‘Let’s Co-Play, 당신과 나의 콜라보’
청춘마이크 11월 비대면 공연으로 ‘Let’s Co-Play, 당신과 나의 콜라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0.11.2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기전)이 2020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의 11월 정규공연에서 팀 간 장르 간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24일부터 27일까지 딥인투 라이브 클럽에서 진행되는 정규공연의 타이틀은 ‘Let’s Co-Play, 당신과 나의 콜라보’ 다.

 올해 청춘마이크 전북권 참여 예술인 중에서 33개 팀이 참여하는 이날 무대에서는 총 8팀이 콜라보 무대를 꾸미고, 나머지 팀들은 각자의 퍼포먼스를 준비하게된다.

 환상의 콤비로 매력을 발산할 팀은 화요일에 공연을 펼치는 센세이션-무직회사의 ‘무직센세’를 비롯해 수요일은 페이지-이상한 계절의 ‘이상한 계절의 한 페이지’가, 목요일은 토리밴드-슬로우진의 ‘토리우진’이, 금요일에는 고니밴드-Bass on tap의 ‘고니밴드 ON TAP’이다.

이번 정규 공연은 코로나19 재확산 조짐으로 참여예술인과 관객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공연 영상은 12월 첫 주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인 ‘2020 청춘마이크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온라인 플랫폼과 재단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편집이 마무리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