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11월 수요피칭마루’ 개최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11월 수요피칭마루’ 개최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11.1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광진, 이하 전북센터)는 18일 오후 2시에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2층 교육장에서 도내 투자유치활성화를 위한 11월 ‘수요피칭마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요피칭마루’ 는 매월 3~4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정기 투자IR 및 상담회이며, 전북도내 7년 이내 초기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투자역량강화 및 투자기반 구축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11월 수요피칭마루에서는 ‘소재·부품·장비 스타트업 100’사업에 참여한 6개사를 대상으로 진행이 된다.

 참여기업으로는 ▲엔스펙트라(전기영동 나노입자 기반 다목적 광 제어소재), ▲(주)에프알에스아이(친환경 방오페인트), ▲(주)온[전략품질 모니터링이 가능한 배전급 옥내용 RMU(Ring Main Unit)], ▲(주)제이치글로벌[유해물질 제거능(NOx, SOx, VOCs), 향균, 탈취, 방오, 차열기능을 보유한 친환경소재], ▲프로앱텍(나노전달체 기술 기반 부작용이 개선된 요산산화효소-알부민 접합체 주사제, ▲(주)플라스탈[이종소재(금속-플라스틱) 방수접합 처리기술의 국산화]등 6개사이다.

  한편 전북센터는 일반인 대상 참관 확대를 위해 센터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온오프믹스, 이벤터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참관자를 모집하고 있다. 전북센터에서는 사전참관 신청자를 대상으로 IR 참관 및 투자상담회 참여기회를 부여한다.

 박광진 센터장은 “작년 말(2019. 12. 30.) 공공 액셀러레이터 자격 취득 이후로 전북지역 투자기능의 거점기관으로서 직접투자뿐만 아니라 투자기능 확대를 위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투자분야에 대한 저변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우리지역에 수요피칭마루의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하고, 투자유치 인식 확산 등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수요피칭마루 관련 문의는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육성팀(063-220-8903, 8914)으로 하면 된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