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개벽장학회 장학생 신청 접수
(사)개벽장학회 장학생 신청 접수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11.1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개벽장학회(이사장 이영섭)가 2020년 장학생 선발을 위한 신청 접수를 받는다. 접수기간은 16일부터 20일까지 이다.

 학업우수, 저소득, 예·체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북도를 빛낼 수 있는 국제적 인재를 지원·육성하기 위해 학업우수장학생 6명, 복지장학생 6명, 예체능 특기장학생 6명 등 3개분야 18명을 선발한다.

 학업우수 장학생과 복지장학생은 각각 고교생 3명·대학생 3명이며 예체능 특기장학생은 중·고·대학생 6명이다.

학업우수장학생, 복지장학생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본인 또는 보호자가 전북도에 3년 이상 주민등록 주소지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고등학교 및 대학교 재학생(전문대학을 포함하되, 방송통신대학,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대학 재학생 및 국외 유학생 등은 제외)이며 예체능 특기장학생 공고일 기준 본인 또는 보호자가 전라북도에 3년 이상 주민등록 주소지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중·고·대학교 재학생이다.

 서류는 장학생 신청서, 추천서, 성적증명서,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 등 이다. 장학금은 11월 27일 지급할 예정이다.

 세부 자격요건과 구비서류 등 문의는 개벽장학회(063-254-8904, 홈페이지 http://kaebyok.co.kr/view/index)로 하면 된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