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소방관과 화상환자 응원하는 S.A.V.E. 캠페인 동참
신협, 소방관과 화상환자 응원하는 S.A.V.E. 캠페인 동참
  • 김완수 기자
  • 승인 2020.11.0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베스티안 재단과 함께‘저소득 화상환자 및 소방관을 위한 S.A.V.E. 캠페인’을 11월 9일부터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S.A.V.E. 캠페인은 소방관들을 응원하고 저소득 화상환자를 지원하기 위해 소방청과 베스티안 재단이 2017년부터 공동으로 추진해 왔으며,‘슈퍼히어로들이 가치있는 에너지를 끌어 모으다 (Super-heroes Attract Valuable Energies)’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소방 히어로, 화상환자를 위해 캘린더로 돌아왔다’라는 제목으로 대한민국 소방관 히어로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리워드 제품에 담아 네이버 해피빈 펀딩에서 진행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 화상환자와 소방관을 위해 기부된다.

한편, 신협은 S.A.V.E 캠페인 외에도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나눔 광고를 통한 불우 영화인 돕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21억 원 기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취약계층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신협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킴과 동시에 경제운동․ 교육운동․윤리운동을 주제로 지역사회 복리증진을 위해 각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