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 2020 사랑·나눔 희망음악회 성황
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 2020 사랑·나눔 희망음악회 성황
  • 조정근 도민기자
  • 승인 2020.10.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정취가 깊어가는 계절을 맞아 ‘2020 사랑·나눔 희망음악회’가 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27일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별관 2층에서 한부모가정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탬플·단소·팬플롯·색소폰연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부모가정 이 모 씨는 “요즈음 위축된 활동으로 자유롭지 못하고 비대면으로 지인들조차 마음대로 볼 수 없는 시기에 저희 한부모 가정을 초청해 희망음악회를 열어주시고 각종 생활필수품 들을 나누어 주신 전주시 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회장 김란)은 인사말에서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서로가 하나 되는 마음으로 위기를 이겨냈으면 좋겠다”며 “또한 경제적으로 어렵고 예기치 않은 질병과 사고로 답답하고 불안한 현재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내일에 대한 희망을 이번 음악회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소통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주시여성9개단체협의회(회장 김란)는 올해들어 소녀상기념행사, 간식봉사활동, 결혼이주여성약고추장체험, 나는야 그린 리더, 코로나19 방역봉사활동, 코로나 19 위문방문, 김란 회장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동참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조정근 도민기자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